반응형

 

개인적으로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는 계속 쌓이는데 해소법이 없어서 3주전 저희 아내가 드디어 폭발했습니다.

여행도 못가고 뭔가 기분 전환 한것이 필요한데 맨날 똑같은 일상 되풀이 되고 맨날 집.집.집.

제 추천으로 북한산도 가고 산책도하고 원효봉에서 고양이를 보는것은 즐겁지만 역시나 운동은 체질에 안 맞다고 못하겠다고 본인도 자기를 위해 뭔가를 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근데 막상 아내가 본인이 말해놓고 일주일 가까이 아무것도 안하기에 물어보니 까먹고 뭘해야 할지 몰라서 본인이 더 당황하네요. 한참을 고민하더니 갑자기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네일 샵을 보더니 파주에 이쁜 카페가서 자기가 먹고 싶은 디저트를 필수로 먹고 여기에 가서 네일을 받겠다고 합니다.

 

야당역 근처의 네이버 평점이 가장 높은 운디아로 직행했습니다~

우선 야당역에서 도보로 5분도 걸리지 않아 접근하기가 정말 편했어요 :)

이번에 찾은 저희의 최애샵이 될것 같아요.

 

토요일에 카톡으로 사장님께 카톡으로 예약 가능여부를 묻고 일요일 낮에 데이트 후 파주 야당동 네일 샵 운디아(UNDIA) 방문했습니다.

 

 

운디아 네일샵 외관입니다.

한 눈에 봐도 정말 세련되고 깔끔한 입구에요.

 

샵에 들어가니 모든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인사해주십니다 :)

 

www.instagram.com/undia_0805/

 

운디아_야당점/야당네일/운정네일(@undia_0805)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40명, 팔로잉 776명, 게시물 151개 - 운디아_야당점/야당네일/운정네일(@undia_0805)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화이트의 깔끔하고 이쁜 인테리어와 반짝이는 다양한 색상의 제품들이 남자인 제 눈도 홀리는 듯합니다. 아내를 보니 눈이 반짝 반짝하네요.

 

UNIDA 지연님과 잠시 인사 나누면서 자리를 안내 받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지 물으셔서 아내가 잠시 휴대폰을 보이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사진을 본 후 더 자세하게 상담을 받고 네일아트 시술을 받았습니다.

 

어떤 손톱모양을 원하는지 디자인과 컬러를 손에 대보고 어울리는것을 같이 찾고 평소 선택을 잘 못하는 아내가 의견을 천천히 말하는 것을 귀 기울이시면서 하나씩 정성껏 상담해주셨습니다.

 

아내가 원하는 디자인은 자개가 포함되어 은은하게 핑크계열로 데일리 네일을 결정!

 

아내가 낯을 가려서 미용실에 가도 미용사님들과 대화를 잘 즐기지 못하고 부담을 느끼는데 네일샵(UNDIA) 스타일리스트 지연님이 워낙 친절하게 해주시고 이야기를 받아주셔서 웃으면서 네일을 받네요.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고 왔고 네일이 완성되기도 전에 벌써부터 별다섯개를 주고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

 

 

저도 심심해서 네일샵 이곳 저곳 구경도 하고 아내 옆에서 같이 대화를 나누다가 가격표를 보다 보니 남성 시술이라는 부분이 있기에 남성 고객분들도 네일샵에 오시나요? 질문하니 요즘은 남성분들도 많이 오신다고 해서 놀랐습니다.

 

어떤것을 많이 하냐고 하니 핸드 & 페디 스파케어(손발관리)로 오신다고 합니다.

남자분들 손톱 주변이나 발바닥에 굳은살이나 각질 등이 많으면 깔끔한 인상을 주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관리하시러 많이들 방문하신다고 하네요.

 

역시 요즘은 남자들도 관리를 많이들 하시는 시대인가봅니다.

 

위 사진처럼 문제성 손발톱까지 솔루션 및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 내성발톱으로 고생을 많이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지금 고생하시는 분들은 고민말고 빨리 해결하셔서 기분좋게 생활 하시길 바래요.

 

 

대화를 하다보니 아내의 네일이 완성이 되었네요. 

핑크 빛 자개와 금박이와 반짝이가 어우러져서 제가 봐도 귀엽고 이쁘더라고요.

 

아내가 평소에 손톱을 기르지 않아서 손톱이 짧기 때문에 네일이 이쁘게 안나오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했는데 전혀 문제 없이 이쁘게 나왔다고 정말 좋아합니다.

 

미용실가서도 마음에 들지 않은데 괜찮다고 맘에 든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아서 집에 돌아가는 길에 혹시나 가게라서 그냥 마음에 든다고 한건지 물으니 손사래 치면서 아니라고 진짜 이쁜다고 이쁜 손 보니 기분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

 

아내의 웃는모습에 제가 더 힐링 되는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파주에서 네일아트를 원하시는 여성분들 운디아 네일샵(UNDIA) 강력 추천합니다.

물론 남성분들도 손발톱 케어나 각질관리 등 받으러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평소에 잘안하시는 분들도 결혼전이나 중요한 행사전에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여자친구가 있으시거나 결혼하신 남성분들도 여자친구, 부인분을 위해서 네일아트 해드리러 방문해보시는 것도 정말 강추입니다. 이렇게 좋아해줄줄 알았으면 진작 같이 갈껄 그랬어요 :)

 

TIP.  네일샵에서 가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하니 관심 있으신분은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현재도 진행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진행 여부는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

 

---------UNDIA NAIL(운디아 네일샵 야당점)--------

 연장,아트,문제성 발톱,스파 전문샵
일요일 12:00-20:00

    평일 10:00-22:00 예약없을시 20:00 마감

    토요일 10:00-20:00

    월요일 휴무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0 106호 헤리움상가(야당역 1번출구 516m , 도보 5분)
 070.7543.8629
 010.7554.8627
 kakao:undia08

○ 인스타그램 : undia_0805

심야영업,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가능

 추천 스타일리스트 : 지연

-----------------------------------------------------

 

 

 

네일아트후 2주후 후기

 

아내 만족도 ★★(5점 만점)

: 젤 네일아트는 2주 정도 지났는데 이제 젤네일 망가진것 하나없고 언제 봐도 이쁜데 손톱이 점점 자라서 아쉽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은 네일아트 당일 날 신난 아내의 손톱사진입니다.

 

 

네일아트 잘 받으시고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