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스트레스가 많아서인지 꿈을 한번에 2~3개나 꾸는 듯 합니다.

오늘은 죽음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음 관련 꿈들은 상황이 여러가지가 있겠죠?

 

죽음과 관련된 꿈은 관심, 감동, 기쁨, 미래, 투시, 성취욕, 정신적인 성숙, 발전 등

다양한 상징을 나타냅니다.

 

죽음 관련된 꿈 13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같은 경우는 본인의 운세, 타로와도 관련이 깊습니다.

 

꿈 같은 경우는 본인의 운세, 타로와도 관련이 깊으니 본인과 맞는 꿈을 잘 읽어보세요.

 

 

1. 누군가가 자신을 죽이는 꿈

자신에게 운이 유리한 방향으로 발생하게 되고 큰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누리게 되고 새 기분으로 살게됩니다.

단 누군가가 자신을 죽이려고 하는데 죽지 않고 두려움에 떠는 꿈 같은 경우에는

안좋은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가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2. 분명하진 않은데 누군가 죽었다는 예감이 드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과 관련이 있는데

자신이 하고자 하는데로 이루어지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 암시의 꿈입니다.

 

3.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같은 경우에는 재물과 관련이 있는 길몽입니다.

주식, 부동산 등의 거래가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이득을 얻게됩니다.

혹은 기쁜 소식을 듣게될 것을 암시합니다.

 

 

4. 누군가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 꿈

누군가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 꿈은 그 죽은 사람이 내가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행운이 찾아오고 기쁜 일이 생기는 징조가 있습니다.

또한, 내가 아는 지인, 가족들이 죽는 꿈이라면 재물, 연애 등의 행운이 있는 길몽이며

평소에 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나오는 꿈이라면 현실의 생각이 반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5. 내가 아이를 낳고 죽는 꿈

아이를 낳고 죽는 꿈은 혼자서 고민하고 스트레스 받던 문제를 주변 사람들에게 공개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공개하는 과정은 어렵겠지만 공개한 이후에는 쉽게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 같은 경우는 본인의 운세, 타로와도 관련이 깊습니다."

 

6.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보는 꿈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보는 꿈은 지금보다 내가 더 좋은 신분, 지위, 상황, 성숙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의 시체는 자신의 죽음을 의미하는데, 자신이 죽은 꿈은 새로태어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7. 자신이 죽는 꿈

꿈에서 자기가 죽었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자신을 이끌어줄만한 귀한 인연을 만날 징조입니다.

하고싶은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리고 행복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8. 부모님이 살해당하는 꿈

부모님에게는 정말 좋은 꿈입니다. 건강이나 재물 등이 확연하게 좋아지며

사업,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생기며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교통사고로 죽는 꿈

자동차, 기차, 오토바이 등으로 치어 죽는 꿈을 꾼 경우에는

자신이 속해있는 회사나 단체 등에서 성과를 크게 올리고 보람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0. 어떤 누군가 다른 누군가를 죽이는 것을 목격하는 꿈

해당 꿈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될 징조로 해석이됩니다.

또 다른 경우는 자신이 일을 함에 있어서 고비를 잘 넘기고 큰 문제 없이 성취하게 될 것을 이룬다는 암시입니다.

 

11. 누군가를 무기로 해하려 했지만 죽지 않고 쫓아오는 꿈

상대방이 죽지 않고 자신을 계속해서 뒤쫓아오는 꿈을 꾼다면 이것은 내가 어떤 무언가의 마무리를

확실하게 하지 않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해당 일의 마지막 단계에서 완성하지 못해 심한 시련과 고통을 겪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12. 막연하게 누군가가 죽게 될 것임을 추측하게 되는 꿈

꿈 속에서 막연하게 누군가 죽게 될 것이라고 추측을 하셨다면 이는 내가 생각지 못한 일이 벌어지고

미스테리로 빠질 뻔했던 어떠한 사건의 증거를 가까스레 찾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3. 돌아가신 분이 나오는 꿈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오셨을때 그 돌아가신분의 감정, 분위기 등이 중요합니다.

돌아가신 분이 나오셔서 화를 내신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하며

좋은 분위기로 나오셨다면 좋은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