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근 성형전 사진 모음 + 현재모습

 

요즘 정말 핫하신 분이죠...

이근 대위님입니다.

 

처음에 가짜사나이에 멋지게 등장해서 많은 유행어를 만들어냈고

여성팬 뿐만아니라 남성분들도 좋아하게 만든 분입니다.

 

이근 대위에 대한 사건 사고 관련 내용을 볼까요.

 

국정감사 참고인 관련 논란

세월호 잠수팀 논란

200만원 채무불이행 사건

이근 아버지의 기부금 사기, 친북 논란

김용호의 이근 미 국무부, UN 경력 의혹제기

이근 성범죄 사건

예비군 훈련 불참 후 체포 사건

폭행 사건

부적절한 팬아트 SNS 게시

네이비실 해외연수 먹튀 논란

인터뷰를 통한 이근의 항변

 

엄청 많네요.. ㄷㄷ

사실로 드러난 것도 있고, 잘 해결된 일도 있고 해결되지 않은 일도 있고

허위 사실도 있을겁니다.

 

유명세라는게 엄청 어려운거구나 하고 다시 한번 느껴지네요.

 

이러한 일들이 이슈가되면서 이근 대위의 팬이였던 많은 분들이 

떠나가신 상태이지만 그래도 끝까지 팬으로 응원해주는 분들이 많아서

유튜브 영상도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럼 이근 대위님의 성형전 모습을 볼까요.

 

 

 

 

이근 대위 성형전 이미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저는 그래도 성형전도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몸매가 역시 엄청납니다.

 

국가를 지키는 참 군인의 모습이 보이는 듯 합니다.

논란만 없었다면 정말 잘되실 분인데 너무 안타깝네요.

 

그럼 최근 모습들을 다시 살펴볼게요.

 

방송에서의 모습과 프로필 사진에 화보까지...

정말 멋있습니다.

 

그래도 어쩔수 없는 걸까요.

성형전의 모습도 매력적이긴 하지만 

역시 성형후의 모습이 정말 감탄이 나올 정도입니다.

 

이근 대위는 라디오스타에서 쌍커풀 수술을 했다고 밝힌바 있으며

미용목적이 아니라 눈썹이 계속 눈을 찌르는 불편함이 있어서 수술을 한것이라고 말한바 있습니다.

 

제가 보았을땐 입이 조금 들어간것을 보니 교정도 하시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