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청와대 UFO 사건 - 1976

여러분들은 UFO 존재를 믿으시나요?

저는 외계생명체의 존재는 믿고 있지만 UFO에 대해서는 반신반의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드넓은 우주에는 외계생명체가 있을것도 같은데

UFO의 경우에는 지구에 출현을 해도 비밀리에 왔다가고 모습을 감추는게 이해가 안되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UFO 관련 자료들을 많이 찾아보다 보면 정말 신기한 일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창사특집으로 '세상은 나아지는가' 3부작을 준비했는데요.

 

1부 죄수의 기억

2부 열풍과 조작

 

그리고 드디어 이번주

 

3부 청와대 UFO 1976 입니다.

가장 기대되는 회차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청와대 UFO 사건은 예전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한번 다룬적이 있었는데요.

이상하게도 예전 자료들이 인터넷상에 대부분 삭제된건지 찾기가 힘드네요.

몇년도에 방송을 했는지는 찾지 못하였지만 아무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룬적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이때 안희석이라고 하는 분이 나오셔서 인터뷰를 하셨던게 기억이 납니다.

 

이때 나왔던 목격자 안희석씨의 증언에 따르면

 

김포지역과 가양동까지 이르는 지역으로 대략 12개 정도의 불빛이 거의 고른 일정한 간격으로 반원을 그리며 서울 청와대 쪽을 향해서 쭈욱 진입을 하고 있었다고 증언합니다.

 

그리고 우리 군은 그곳에 대공포를 엄청나게 쏘고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회피하는 기동이나 반격도 없고 맞추지도 못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우리 군이 쏜 대공포가 다시 떨어지면서 1명이 사망하고 30여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해요.

움직이면 쏘고, 쏘면 멈추고 그런 대치가 2차례나 40분 정도의 간격으로 이어졌다고 증언합니다.

 

그리고 그때 당시 이수만씨가 진행하던 라디오에서 라디오 진행을 하던 중 서울 상공에 괴 비행물체가 여러대 나타났다고 말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신문보도가 되었을 땐 12개의 비행물체가 1개의 비행물체로 보도되고

이 후에는 노스웨스트의 화물기라는 정정 뉴스기사가 보도되기도하고 

 

본인이 목격한 것과 뉴스에서 보도되는 내용이 너무 달라 의문을 항상 품어오셨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나왔던 내용이 바로 이번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창사특집으로 방송이됩니다.

예고편이 벌써 나왔는데요.

 

저번 방송때도 인터뷰하셨던 안희석씨가 다시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세월이 흘렀음을 알 수 있습니다.

 

12개의 발광체에 대공포 사격을 하는 모습입니다.

이 영상이 실제인지 그래픽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픽이겠죠?

 

 

그런데 제가 예고편을 보고 든 생각은 이번 회차에서는 UFO의 정체를 알아보는 부분도 있겠지만

정부가 숨기는 부분들에 대해서도 많이 다루는 것 같습니다.

 

예고편 영상 링크입니다.

www.youtube.com/watch?v=6sa0SaLEA_Q

 

 

그것이 알고싶다 창사특집 3부 '청와대 UFO 1976'은

11월 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이번편은 정말 기대가 많이됩니다.

도대체 그 정체불명의 발광체들은 대체 무엇이었을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